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카드결제 현금화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카드결제 현금화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카드결제 현금화

Blog Article

합법적인 방법으로 신용카드 현금화 사업을 운영중인 신카마켓을 소개합니다!

먹튀, 잠수도 흔하고, 계약에 제시했던 현금을 주지 않는 사례도 다반사입니다. 심지어 명의도용, 협박 등을 일삼는 업체도 있습니다.

가장 원초적이고 쉬운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환금성이 좋은 물건을 신용카드로 구입한 후에 미개봉 상태로 되파는 방법입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해왔던 전통적인 방법이지만 지금도 성행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세계 상품권은 온라인으로 구매 시 명절이나 연말, 최초구입 등 할인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 이 때를 잘 활용하면 손해를 보지 않고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한 온라인 상품권을 중고 거래 혹은 매입업자, 즉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에 판매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거래를 진행합니다.

이는 신용카드 발급 기관에서 제공하는 현금 인출 서비스와는 다릅니다. 카드깡은 카드 소유자가 다른 사람에게 카드를 전달하여 해당 카드로 현금을 인출하게 하는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불법적인 방식의 신용카드 현금화(예: 카드깡)는 법적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①신용카드사 ②국세청 ③경찰서에 신고를 합니다. 그러나 불법적인 거래이기 때문에 돈을 돌려 받을 수 있다는 기대를 하긴 어렵습니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신용카드 현금화 상품권 말고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싶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절대 하지 마세요.

개봉하지 않은 새 상품이라면 판매가와 가격차이가 크지 않고, 수요도 있기 때문에 최저 비용으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주로 현금이 필요한 사람들이 대출 승인이 어려워 신용카드를 이용하게 되며, 이자를 먼저 부과하고 현금을 빌려주는 형태입니다. 카드깡은 일본어 ‘와리깡’이 할인이라는 뜻으로 올바르게 풀리지 않았고, 다양한 형태와 종류로 나타나기 때문에 근절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점본 콘텐츠는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과 결정을 돕기 위해 본인신용정보관리회사인 뱅크샐러드가 제공하는 객관적인 금융상품 분석·컨설팅 정보입니다.

뒤늦게 명의도용으로 신고하려고 해도 명의자가 직접 개통한 것이라 명의 도용도 아니고, 본인이 직접 타인에게 제공한 것이기 때문에 본인도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